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심리테스트

포춘에이드 운세 공짜로 볼 수 있는 곳

by 토끼의시계 2021. 2. 16.
반응형

누군가 오늘을 알려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어떤 사람을 만날까?

출근해서 어떤 좋은 일이 있을까?

어제 제출한 기획안은 내 자리로 돌아오지 않을까?

 

우리의 인생이 재밌는 건

바로 1초 뒤의 일도 모른다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운세, 점 같은 거에 의존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이제는 종교에 관계없이 운세를 보게 되었고

재미로도 또 진지하게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운세에 기대지는 않는다고 말하지만

좋은 운세 앞에서 웃음이 번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람의 심리 같네요.

 

저는 오늘이 어떤 날인지 알고 싶어서 서핑을 하고 있었는데

1boon.kakao.com/fortunade/602a18ccd67aeb24b32b27fa

 

2월 17일 수요일 띠별 운세

2002년생도 오늘의 띠별운세를 알랴줌!

1boon.kakao.com

이런 글을 보게 됩니다.

 

허겁지겁 저는 운세를 보고 싶습니다.

오늘 띠별 운세에서 제가 띠로 뛰어가서

카드를 뒤집었습니다.

 

우울하네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라는데

안타깝게도 나갈 수가 없는 신세입니다.

비관적인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이 운세를 보고 멘탈에 타격을 받았네요.

 

오늘 여러분의 운세를 확인하시고

여러분의 운세를 댓글에 달아주세요.

제가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저보다 우울해질 사람을 찾기 위해섭니다.

~는 장난이고 오늘 하루 기분 좋은 운세를 가져가시라는 제 깊은 뜻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