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진용진 이여름 사건 카광의 추가폭로

by 토끼의시계 2021. 4. 1.
반응형

유튜버-진용진-이여름
진용진과 이여름 방송사진

 

진용진의 입장

 

3월 28일 진용진은 이여름과 성적인 관계에 대하여

"A씨와 좋은 관계를 가지던 2019년에 저는 정상적인 성관계를 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이는 A씨도 분명히 알고 있는 상황이다.

정말 남자로서 수치스럽지만, 저는 유튜브 스트레스와 지속된 음주로

2019년 이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발기부전을 앓고 있다.

해명문을 작성할 당시 성적인 관계가 없었음을 믿고 있었으며

지금도 그렇게 믿고 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여름의 입장

 

이여름은 진용진이 머니게임 공개를 앞둔 시기에 폭로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도 솔직하게 대답했다.

 "진용진은 이미 이전부터 잘 나갔다. 언제든 상관이 없었다.

무너뜨리려는 게 없지는 않았지만 진용진이 나를 인정하고

자기 죄를 인정하는 걸 보고 싶다"고 말했다.

"단 1%도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저를 스토커로 몰고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는 걸 이야기하고 싶다"고 전했다.

3월 24일 유튜버 카광은 "피해 여성 A씨가 직접 제보했다.

진용진이 한 여성착취와 가스라이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며 폭로 영상을 올렸다.

 "진용진과 A씨의 첫 만남은 2018년 4분기였다. 그때 진용진은 돈도 물건도 많이 필요했는지

A씨에게 1000만 원 이상의 돈을 빌려달라고 할 정도였다.

진용진에게 호감이 있었던 A씨는 돈뿐만 아니라 온갖 선물들과

영상 촬영을 도와주기도 하였고 진용진과 성적 관계도 수도 없이 맺었다"고 주장했다.

 

 

 

카광-유튜브-캡쳐
카광 유튜브 추가폭로 장면

카광의 추가폭로



3월 31일 카광의 유튜브 채널에는 '진용진의 실체, 더러움을 알려드림 4장'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카광은 "진용진과 전국진이 숨기고 싶어했던 24일의 대화 내용은 더 있다.

이여름에게 내용증명서를 보내기 한 달 반 전인

2020년 5월 24일, 강남의 BN* 호텔에서 성관계를 맺게 된다"고

주장하며 결제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진용진은 "전국진이 삭제한 아주 긴 카톡을 주고받던 중 실제 만나기까지 했고

거리 한복판에서 소리를 지르며 싸우다가 모텔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화해를 하고, 잠자리를 가졌다"

"그보다 심했던 것은 화해 전 모텔 안에서 행해진 폭력이었다"


카광은 "진용진은 모텔에 들어가 벽을 치고 그녀의 목을 졸랐다.

그 모든 시간동안 이여름씨는 구석에 쪼그려 있었다고 한다"

"심지어 모텔 카운터에서 소란을 듣고 무슨 일이 있는지 걱정되어

인터폰이 왔지만, 진용진은 조용히 하겠다라는 말을 하고 인터폰을 끊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여름 양은 어릴 적 아버지에게서 행해졌던 폭행 때문에

폭행에 익숙하고 무뎌져서 이 행동이 잘못된 것임을 인지하지 못했고,

신고조차 생각하지 못했다고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카광은 "2020년 5월 24일은 진용진이 한창 스토킹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장하던 시기다.

여러분은 스토커와 성관계가 가능하냐"며 되물으며

성관계 이후 진용진의 다정해진 카톡 내용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유튜브 고정 댓글을 통해 "제가 이여름님을 도와드린

 이유는 순전히 약자의 입장을 대변해드리는 스피커가 되고자 도와드린 것이다.

순수한 의도가 아닌 바 더는 도와드릴 수 없다 판단한다"

수사기관에 인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사건의 정황과 윤곽이 대강은 드러난 바

법정에서 시시비비가 가려졌으면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200만 유튜버 진용진에게 시련이 닥쳤습니다.

이여름의 유튜브에 올라온 통화 내용이나

카광이 증거로 제시한 모텔 카드내역은

또 다른 증거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진용진이 말한 스토킹, 발기부전이라는 해명은 부족했습니다.

카광은 진용진의 해명이 있고 

준비한 것처럼 다음 증거를 내밀었습니다.

카광은 제보자인 이여름의 마지막 대변을 한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의 진용진 이여름 사건은 수사기관으로 인도된다고 합니다.

밝혀진 사실들이 진실인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으나

유튜버들의 싸움은 이제 법정에게 밝혀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