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조이 여름 패션 공개

by 토끼의시계 2021. 6. 16.
반응형

조이-패션화보
조이 여름 패션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청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잡아 끌었다.
조이는 6월 16일 인스타그램에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며

다수의 사진을 올렸다.

검은 원피스를 입고 하이힐을 매치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가방으로 컬러감을 줘 자칫 무채색으로 떨어지는 분위기에 포인트를 줬다.

 

팬들의 조이의 빼어난 매력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게시 한 시간 만에 ‘좋아요’ 55만개를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조이는 본명 박수영으로 안방 극장에 복귀한다.

앞서 조이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6월11일 조이가 JTBC 드라마 ‘한 사람만’에 성미도 역할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성미도 캐릭터는 인생 절정기에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인플루언서로 죽음을 앞두고 살인 사건에 마주하게 된다.

 

 

레드벨벳에 아이린이 작년 갑질사건에 휘말렸었다.

진상규명에 시간이 걸렸고

결국 아이린의 사과로 사건은 마무리 되었다.

레드벨벳의 인기 역시 아이린의 인기처럼 조금은 떨어졌다.

컴백은 했었지만 시들한 분위기로 활동을 마무리 지었고

아이린의 개봉작인 더블패티 역시 흥행참패를 기록했다.

반면 다른 멤버들의 솔로 활동이 시작되었다.

조이의 패션화보가 여럿 나왔었는데

나올 때마다 호평이 줄을 이었다.

이번 드라마 출연도 관심이 가는데

다시 레드벨벳의 인기를 찾아올 수 있을지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