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블로그 인스타 무료이미지 사이트

by 토끼의시계 2020. 3. 13.
반응형

블로그나 인스타를 하다 보면

직접 찍은 사진만 써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퀄리티 무료 이미지를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들을 가져왔어요.

 

 

1.pxhere

               첫번째는 pxhere입니다.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영문 검색할 수 있고 이미지가 정말 고퀄이네요.

세부정보와 렌즈 확인도 가능하고 다양한 크기의 이미지화가 가능해서 정말 좋아요.

 

https://pxhere.com/

 

이미지 검색 & 무료 이미지 - PxHere

 

pxhere.com

pxhere에서 couple 검색으로 얻은 사진입니다.

사진은 클릭하신 후에 오른쪽 원본 다운로드에서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pexels

두번째는 pexels입니다.

이 사이트는 한글로도 검색이 가능하네요.

가볍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www.pexels.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pexels에서 노트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선명한 사진이 정말 맘에 드네요.

 

 

3.foodiesfeed

세번째 사이트는 foodiesfeed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음식 사진을 제공합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사진 가득이네요.

https://www.foodiesfeed.com/

 

Free food pictures – Foodiesfeed

Download 2000+ food pictures ⋆ The best free food photos for commercial use ⋆ CC0 license

www.foodiesfeed.com

배고파서 피자를 검색했는데

더 배고파졌네요.

먹음직스러운 피자 좋네요.

 

 

오늘은 이렇게 3가지 무료 이미지를 쓸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단순히 이미지만 쓰기 보다는 이미지를 제공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트윗이나 댓글을 남긴 후에 이미지를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미지를 구하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