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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C 치약 어떻게 치약이 치킨맛?

토끼의시계 2025. 4.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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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치 시간에 치킨이? KFC의 치킨맛 치약이 실제로 나왔다

믿기 힘들겠지만, 이제 양치하면서 KFC 오리지널 치킨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치킨 덕후들이라면 놓치면 후회할 소식!
바로 KFC가 만든 ‘치킨맛 치약’과 한정판 칫솔 이야기입니다.


🍗 치킨향 치약이라니… 진짜입니다

KFC는 호주의 유명 뷰티&덴탈 브랜드 ‘하이스마일(HiSmile)’과 손잡고, 우리가 상상조차 하지 못한 신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바로 KFC 오리지널 치킨의 향을 담은 치약과 전동 칫솔 세트입니다.

KFC치약 치킨맛
KFC치킨맛 치약과 전동칫솔

  • 치약 맛?
    단순히 닭고기 향이 나는 수준이 아닙니다.
    KFC 특유의 11가지 허브와 향신료 조합이 풍미를 입안 가득 채웁니다.
  • 칫솔 디자인?
    KFC의 감성이 녹아든 전용 전동 칫솔. 감각적인 컬러와 위트 있는 패키지로 한정판 소장욕구를 자극합니다.

"한 조각의 뜨거운 KFC 오리지널 치킨을 입에 넣은 듯한 향이 퍼지다가, 양치 후에는 상쾌하게 마무리된다."

이 말 한 마디로 모든 것이 설명됩니다.


🪥 출시와 동시에 ‘완판’

 

출시 직후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제품은 호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됐고, SNS 상에서는 실물 리뷰와 인증샷이 쏟아졌습니다.
결과는 전량 품절.
구입하지 못한 사람들 사이에선 중고거래 문의까지 이어졌죠.

“양치한 건지, 간식 먹은 건지 모르겠어요”
“치킨 좋아하는 나에겐 필수템인데, 너무 빨리 품절됨…”


🍗 이게 왜 이렇게 화제일까?

 

이 제품이 단순히 재미로만 끝나지 않은 이유는 브랜드 경험을 확장한 새로운 시도였기 때문입니다.

  • 맛과 향을 브랜드로 구현
    KFC는 ‘치킨’을 단순한 음식이 아닌 일상 속 경험으로 확장했습니다.
  • 하이스마일과의 전략적 협업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전동 칫솔 브랜드 하이스마일과의 조합은 예상 밖의 시너지였습니다.
  • SNS 입소문 마케팅에 최적화된 콘셉트
    보기만 해도 ‘공유하고 싶은’ 제품. 누구나 호기심을 갖게 되는 비주얼과 아이디어.

✨ 다음은 어떤 맛의 치약이 나올까?

이번 프로젝트는 그 자체로 한 편의 유쾌한 캠페인이자, 소비자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신선한 접근이었습니다.
KFC가 보여준 이 놀라운 발상은 ‘브랜드가 소비자와 어떻게 유쾌하게 놀 수 있는가’에 대한 하나의 해답이 될 수도 있겠죠.


🐔 당신이라면, 치킨맛 치약… 도전해보시겠어요?

‘맛있는 양치’라는 모순 같은 문장이
이젠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치약도 마케팅이 될 수 있다면,
그 다음은 무엇이 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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