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1년 운세 어플 모음

by 토끼의시계 2021. 1. 2.
반응형

신축년 운세 어디 가서 봐야해?

점 보러 나갈 수도 없고

좋은 어플 없어?

 

왜 없겠니 모를 뿐이지.

 

그래서 준비한 2021년 운세를 볼 수 있는 어플들을 준비 했어요

이 글 보다가 바로 어플 다운 받으시면

2021 운세 보기 쉽겠죠?

 

1. 헬로우봇

 

AI기반 어플로 12개의 캐릭터들과 알아보는

수다 고민상담

그리고 신년 운세를 알아보는 곳입니다.

캐릭터별 성격도 달라서

상담한 재미가 있네요.

 

2. 점신

 

작년에 1000만 다운로드 달성

운세부문 다운로드 1위

전문 역술인들이 모여 만들었다는 희대의 어플입니다.

순위가 높은만큼 세부적인 내용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전문적인 역술인에게 점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어플입니다.

 

3. BOIM타로

 

상대방의 마음을 타로로 읽어보는 어플로

타로 마스터들이 모여서 제작한 어플

감정에 관련된 타로나

연애 타로, 나 타로

분야별로 타로점을 볼 수 있습니다.

 

 

4. 신의 뜻

결정 장애 시대 선택 어플

여러가지 기로의 선택을

신의 뜻에 따라 맡겨 보세요.

 

62장 메이저 타로를 통해 당신의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5. 포스텔러

그림체부터 눈에 띄는 운세 서비스

350만 점술 데이터가 있으며

여러 문제들에 대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중

각 운세마다의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오늘은 5개의 운세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운세에 기대어 현재를 바꿀 수 없다면

조금 슬픈 사회가 될 거 같네요.

재미로 보시고

2021년은 운세 가득한 사회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