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빈센조에 나오는 주연 전여빈은 누구?

by 토끼의시계 2021. 1. 6.
반응형

빈센조의 히로인이 될 전여빈

 

1989년 7월 26일 생

2015년 영화 '간신'으로 데뷔했다.

 

이후 2017년 OCN드라마 구해줘에서 사이비 종교 집단의 진실을 밝히려

잠입한 기자 홍소린 역으로 어느정도 알려졌다.

 


2018년 영화 죄많은 소녀의 주연 영희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원톱 주연으로서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부일영화상 등 각종 영화 시상식의 신인상을 거머쥐었고

여배우 기근에 시달리는 충무로에 단비같은 존재가 되었다.

 


2019년 이병헌  감독 연출의 JTBC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벼락부자

다큐멘터리 PD 이은정 역으로 출연했다.

상대 배우인 한준우와 함께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2020년 1월 영화 해치지 않아에서, 나무늘보 탈을 쓴 사육사 해경 역으로 출연했다.

 

사담 조금 하자면

왼손잡이다.

젓가락질과 숟가락질, 양치, 칼질 등 웬만한 건 왼손으로 하고 글씨만 오른손으로 쓴다.

 

          친오빠가 적극적으로 배우의 꿈을 응원해주었고 어머니께 이를 전해주었다고 한다.

어머니께서 여유 있지 않은 형편에도 불구하고 연기학원을 보내주셨고,

한 달 다니고 대학에 합격했다고 한다.

 

강릉 토박이로, 강릉사투리를 잘 구사한다.

대입 면접에서도 강릉사투리를 특기로 내세웠고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다.

 

빈센조에는 송중기, 옥택연 등과 함께 출연하고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라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