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블랙핑크 로제 애플뮤직 플레이리스트 추천

by 토끼의시계 2021. 3. 8.
반응형

블랙핑크-로제
로제

 

블랙핑크 로제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애플뮤직이 독점 공개한 플레이리스트 테마에

한국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참여했다.

 

3월 8일 애플뮤직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역사를 이끄는 여성(ㅊㅊㅊㅊㅊ)이라는 주제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세계 동시 런칭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카디비, 카라 델레바인 등

수많은 여성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국인으로는 로제가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로제는 직접 고른 25곡을 추천했다.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Love is a losing game

블랙핑크 휘파람, Lovesick Girls, 뚜두뚜두

제니의 솔로곡 Solo 등이 포함되었다.

 

로제는 Love is a losing game에 대해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로

솔직하고 투명한 강정을 노래하는 것이 매력이라고 말했다.

세상 모든 사람이 에이미 와인하우스와 같은 감정을 느끼도록

이 곡의 추천 이유를 밝혔다.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여성

(Women That Have Made an Impact in Global Entertainment)

54인 중 하나로 꼽혔다.

 

해외투어를 할 수 없는 2020년에도

블랙핑크는 전 세계적인 슈퍼스타 입지를 굳혔다며

블랙핑크의 인기에 국경이 없다는 극찬을 받았다.

로제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3월 12일 0시

한국시간으로 3월 12일 2시 솔로 싱글 1집 R 음원을 발표한다.




로제의 영향력이 애플도 사로잡았다.

세계 여성의 날에 한국인 아티스트가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이

한국의 문화적 위상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알 수 있다.

블랙핑크의 성장이 로제의 성장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제니가 솔로앨범으로 성공했듯이

로제의 3월 12일 솔로도 성공하기를 기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