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연예

(여자)아이들 5인조 첫 정규앨범 TOMBOY 벌써 4천만 뷰

by 토끼의시계 2022. 3. 15.
반응형

아이들 사진
(여자)아이들

걸 그룹 (여자)아이들이

I NEVER DIE 첫 정규앨범을 들고 5인조로 컴백했다.

라타타, 세뇨리타, 덤디덤디 등으로 화제가 되었고

퀸덤1에서 앞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여자)아이들이

1년 2개월만에 컴백했다.

 

 

 

소연은 (여자)아이들의 프로듀싱을 맡아온만큼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게 했다.

이번 I NEVER DIE는 학폭으로 제외된 멤버인 수진

그리고 수진 사건으로 있었던 공백을 메우기 위한 제목으로 보인다.

민니와 우기는 이번 앨범에 자작곡을 싣었고

멤버 모두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우기는 중국 활동 후 돌아와 다시 한국 팬을 만나니

행복하다는 말을 전했다.

 

 

 

14개월의 공백기는 길다면 길었다.

외국인 멤버들은 고향을 방문했고

현지 활동도 활발하게 했다.

미연은 연기까지 발을 넓혔고

소연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멘토로 활약했다.

멤버였던 수진은 학교폭력으로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했고

(여자)아이들은 5인조로 컴백을 하게 되었다.

5명의 멤버들은 수진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 대신

5명으로서의 활동에 대해 피력했다.

 

 

 

(여자)아이들의 퍼포먼스가

퀸덤 때 6인 체제를 뛰어 넘고

제대로 된 부활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타이틀 곡인 TOMBOY 가사를 인용해

아이들은 아이들이고 나는 그냥 나다

이번 앨범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멤버들의 목소리와 거친 훅, 중독성 있는 변주

새로운 형식의 (여자)아이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여자)아이들의 I NEVER DIE 앨범은 3월 14일

6시에 공개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