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르세라핌 다큐멘터리 하이브가 따라하려는 민희진 감성

토끼의시계 2024. 7. 31.
반응형

르세라핌 다큐멘터리
르세라핌 다큐멘터리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르세라핌 다큐멘터리: K-팝 스타들의 눈물, 고통 그리고 논란의 진실

최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르세라핌의 리얼 다큐멘터리가 공개되었다. 코첼라 논란 이후의 멤버들을 조명하는 컨텐츠였는데, 르세라핌 멤버들의 모습은 어땠을까?

 



충격적인 고백과 눈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다섯 편의 다큐멘터리는 2022년 연말 무대 연습 과정부터 올해 초 발매된 미니 3집 'EASY' 준비 과정까지, 르세라핌 멤버들의 숨막히는 일상을 낱낱이 보여준다. 하지만 이들이 겪는 극심한 고통과 눈물이 과연 팬들에게 동정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일까, 아니면 지나친 감성팔이로 비춰지는 것일까?

화려함 뒤에 숨겨진 고통

다큐멘터리 속 르세라핌 멤버들의 모습은 충격적이다. 한창 연습에 몰두하던 홍은채가 미디어 쇼케이스 리허설 중 과호흡 증상으로 쓰러지는 장면, 김채원이 '언포기븐'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차량 안에서 링거를 맞으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 사쿠라가 가창력 문제로 눈물을 흘리는 장면 등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특히 사쿠라가 "계속 잘해야 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줘야 한다는 게 무섭다"고 고백한 부분은 르세라핌 멤버들이 겪는 심리적 압박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허윤진이 방시혁과의 대화에서 "눈치를 항상 많이 보게 된다"며 대중과 업계 사람들의 시선을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은 K-팝 아이돌이 겪는 극심한 스트레스를 단적으로 보여주었다.

 

 

 

민희진 기자회견 역대급 반격

대중이 돌아선 민희진의 기자회견 왜 뉴진스의 부모들이 민희진 대표의 편을 드는지 알 수 있는 기자회견이었다. 많은 언론사들이 민희진 대표의 기자회견에서 나온 욕설에 초점을 맞춰서 얘

watchofrabbit.tistory.com

 



감성팔이 논란

하지만 이러한 르세라핌의 고통스러운 모습이 팬들에게 감동을 줄 것이라 기대한 하이브의 의도는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켰다. 많은 팬들은 "이건 너무하다", "멤버들이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다"며 다큐멘터리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특히 홍은채가 '뮤직뱅크' 생방송 후 온라인상의 반응을 찾아보며 불안해하는 장면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러한 모습은 "감성팔이로 노선 바꾼 거냐"는 비판을 낳으며, 다큐멘터리가 지나치게 고통을 부각시키려는 의도가 아니냐는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끊이지 않는 논란의 연속

이번 다큐멘터리가 공개되기 전 르세라핌은 이미 여러 가지 논란에 휩싸여 있었다. 올해 상반기 코첼라 가창력 논란부터 하이브 내홍에 거론되기까지, 이들은 심각한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공개된 다큐멘터리는 르세라핌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더욱 부각시키며, 이들의 고통을 드러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이를 단순한 감성팔이로 해석하며, 다큐멘터리가 팬들의 동정심을 유발하려는 의도로 제작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진정성에 대한 의문

르세라핌의 다큐멘터리는 이들의 인간적인 면모를 부각시키며 팬들과의 소통을 시도했으나, 그 속에 담긴 고통스러운 현실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이들은 화려한 무대 뒤에서 겪는 고통과 싸우며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과 고통이 대중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질지는 그들의 의도와는 다르게 해석될 수 있다.

앞으로의 길

이번 다큐멘터리로 르세라핌은 과연 어떤 이미지를 얻게 될까? 이들이 앞으로 어떤 길을 걷게 될지, 그들의 진정한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된 것일지도 모른다. 대중은 르세라핌의 진정성을 받아들일 것인가, 아니면 감성팔이에 불과하다고 치부할 것인가? 이들의 고통과 눈물 뒤에 숨겨진 진실을 알기 위해서는 앞으로의 행보를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할 것이다.

 

하이브 레이블즈의 르세라핌 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에게 첫편을 공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