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롯 프로그램 재방송 일정(미스트롯2, 더트롯쇼, 트롯전국체전)

by 토끼의시계 2021. 2. 12.
반응형

 

이번 설을 잘 보내셨나요?

명정보내시느라 평소 자주 보시던 트롯 프로그램 놓치신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트롯 프로그램 재방송 일정

저는 세 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미스트롯2, 더트롯쇼, 트롯전국체전

우선 이번 주 방송 위주로 설명 드리며 재방송 일정 알려드릴게요.

 

우선 미스트롯2 입니다.

현재 본방송 회차는 9회차이구요.

시청률은 이번주 28.7%정도 예능 1위입니다.

이번 주 역대 시리즈 사상 최고 점수 나왔어요.

이번주 방송은 레전드 미션으로 진행되었구요.

장윤정, 김용임, 태진아의 히트곡을 부르는 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레전드 미션은 음원으로도 나왔다고 하니

재방송 잘 보시고 음원도 다운 받으시면 좋겠네요.

 

더트롯쇼

 

이번주 회차 2회차 입니다.

더트롯쇼는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인기 트롯가수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가수가 있다면 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설하윤 좋아하는데

이번주 기가 막힙니다.

 

 

트롯 전국체전

 

이번주 11회 방송은 토요일 9시 15분에 방영됩니다.

이번주는 전문가들이 엄선해서 뽑은 지정곡 미션인데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

본방사수 힘드신 분들은 일요일날 아침에도 재방송을 합니다.

전국에 정말 실력자들이 많네요.

트롯 전국체전 참가자들은 어디로 튈 줄 모르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재방송 일정은 이렇게 3개입니다.

미스트롯2, 더트롯쇼, 트롯 전국체전

많이 사랑해주시고

명절 잘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