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연예

걸그룹 ARTBEAT(아트비트) 391만 유튜버 검증된 실력파 데뷔

by 토끼의시계 2022. 11. 10.
반응형

 11월 16일 391만 유튜브 소속 아이돌 걸그룹 ARTBEAT가 데뷔를 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걸그룹 아트비트의 멤버는 누구이고 왜 이 걸그룹에 주목해야 하는지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걸그룹 ARTBEAT(아트비트)의 데뷔

 댄스 커버 유튜브로 잘 알려진 ARTBEAT는 2016년 3월 8일 유튜브로 개설된 이후 현재 391만 구독자를 보유한 최고의 댄스 커버 유튜브입니다. 대구광역시에 연고를 둔 AB프로젝트 댄스팀에 합류된 구성원들이 K-POP의 유명한 댄스 곡을 커버하여 국내외에 많은 관심을 얻고 있었다. 이 댄스 커버 유튜브 팀이 데뷔를 한다고?

 

걸그룹 ARTBEAT(아트비트) 멤버

 2022년 11월 6일 걸그룹 아트비트의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왔다. 아트비트는 11월 16일 데뷔 예정이며 미니 앨범인 'magic'의 예약 판매 공지를 올리며 아트비트의 7명의 멤버를 공개했다.

 

2022년 11월 16일 데뷔하는 유튜버 걸그룹 아트비트
걸그룹 ARTBEAT

  그룹에 소속된 멤버로는 세영, 가은, 유빈, 하은, 유진, 시은, 담희로 AB프로젝트 내에서도 영상 출연 빈도 수가 높으며 조회수가 높은 주축 멤버들이 이번 걸그룹 아트비트를 구성했다. 각각의 멤버들이 가진 매력은 각기 최고의 영상으로 설명해 보려 한다.

 

 

 

하세영

 프로듀서인 감독이 붙이 별명이 하타몽이며 큰 키와 큰 동작들로 인한 시원시원함과 밝은 느낌의 곡에 잘 어울리는 멤버이다. 보기와는 박담희와 함께 세담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아트비트 멤버들이 구성하며 만든 '처음엔 다 그래'에서 설강희 역할로 떨리는 CC커플의 어설픈 연애담을 보여주었다.

 

하타몽 세영

 

이가은

  키가 작고 여리여리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가진 미모 담당 멤버이다. 아트비트 멤버인 유진과는 10년지기 친구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도 같이 출연하기도 했다. 노래실력이 출중하며 운영하는 뷰티유튜브에는 노래 커버 영상이 올라와 있다. '처음엔 다 그래'에는 현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예린 역으로 출연했다. 아트비트의 오래된 멤버로 많은 노래에서 각기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메인비쥬얼 가은

 

오유빈

 수식어에 파워청순이라는 키워드를 적어넣을만큼 청순한 이미지의 멤버이다. 트윈빈이라는 쇼핑몰을 운영중이며 유우 빈이라는 유튜브도 운영중인 만능 멤버이다. '처음엔 다 그래'에서 강희와 친구인 민영 역으로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ARTBEAT멤버인 문규와의 케미가 볼만하다. 

 

 

파워 청순 유빈

 

 

윤하은

귀여운 여동생의 느낌을 자아내는 멤버로 인간 쥬디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연상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하은은 나오는 영상들마다 귀여운 무브로 구독자들을 웃게 하는 매력이 있다. '처음엔 다 그래'에서 민아 역할로 나와 귀여운 여동생의 모습을 아낌 없이 보여주었다. 

 

 

인간 주디 하은

안유진

 자신을 불꽃 카리스마로 칭하는 유진은 '안뉴하세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옥상에서 부르는 노래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다. 노래 실력이 출중하며 올해 솔로곡 'love me'를 녹음하며 가수에 이름을 올린 멤버이다. 노래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며 댄스 영상에서도 별칭과는 다른 댄스로 매력을 발산하는 멤버이다.

 

 

불꽃 카리스마 유진

이시은

 거침없는 매력을 보여주는 멤버로 파워풀한 댄스와 무브로 무대를 휩쓰는 멤버이다. '흥부자 시은' 24만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일상에서도 영상에서도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허당기를 발산하지만 모든 영상이 레전드일 정도로 댄스 커버에 진심인 멤버, AB x 청양군의 싸이 커버 영상이 유명해지면서 그녀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었다.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청양군 That That 커버 영상을 올려본다.

 

 

AB x 청양군 That That 댄스 커버

 

박담희

 

 걸그룹 아트비트 멤버인 세영과 세담 채널을 운영중이며 아기사자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ARTBEAT영상 중 소떡소떡을 넘기느라 시간을 보내는 인트로 영상에서 보듯 살아있는 귀여움이라고 칭하고 싶다. 춤이 좋아서 댄스 커버를 시작한 성공한 멤버.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많이 기대되는 인물이다.

 

 

아기사자 담희

 

걸그룹 ARTBEAT가 기대되는 이유

 

 메타버스를 기반으로한 '이세계 아이돌'의 성공, K-POP을 주도하는 걸그룹들의 파워가 걸그룹 ARTBEAT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본다. 유튜브 걸그룹이며 이미 391만 구독자가 증명한 실력파 댄스 그룹이며 이미 해외에서 인지도를 얻고 있는 걸그룹 아트비트는 아직 데뷔도 하지 않았지만 많은 구독자들 사이에서 기대하는 그룹니다. 11월 16일이면 베일에 쌓인 이 걸그룹의 진짜 데뷔곡이 나온다. 수많은 걸그룹들 사이에서 걸그룹 아트비트는 성공한 걸그룹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