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진스 부모들이 폭로한 하이브 연습생의 실태

토끼의시계 2024. 7. 28.
반응형

뉴진스
쓰레기장 숙소에서 뉴진스 멤버로 변화한 어도어 뉴진스



뉴진스 멤버들의 부모들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며, 하이브를 강력히 비판했습니다. 그들은 하이브가 민 대표를 향한 부당한 비방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민희진 대표의 진실과 신뢰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어머니는 “하이브나 쏘스뮤직에서 제공한 정보가 아니라면 절대 나갈 수 없는 내용”이라며, 하이브의 기사 게재 경위 파악이 당황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부모들은 민 대표의 리더십과 배려심에 깊은 신뢰를 보이며, 그와 함께하는 것이 아이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믿고 있습니다.

충격적인 연습생 시절의 진실

민지의 어머니는 민지가 쏘스뮤직 연습생으로 지냈던 시절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만 13세의 나이에 홀로 서울로 와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민지는 열악한 숙소 환경과 과중한 훈련 일정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견뎠습니다. 그녀는 숙소 방문 당시 곰팡이와 바퀴벌레로 가득한 환경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하며,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버텨낸 민지를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다고 했습니다. 또한, 쏘스뮤직 측에서 민지에게 학업 포기를 종용했다는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민지는 고민 끝에 고등학교에 진학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고,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아일릿, 뉴진스 소속사 분쟁 어떻게 끝날까?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 뭐가 문제일까? 뉴진스가 속해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이다. 최근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 방시혁 의장의 갈등이 심화되면서 민희

watchofrabbit.tistory.com

 



어도어로의 전환과 안도

어머니들은 어도어로 옮기게 되면서 자녀들의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말합니다. 뉴진스 멤버들은 어도어로 옮긴 이후에도 연습에 매진하며, 데뷔를 준비했습니다. 혜인과 해린의 어머니도 어도어에서 자녀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게 되어 안도했다고 전했습니다. 부모들은 쏘스뮤직에서의 방치된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어도어에서의 변화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하이브의 비방 중지 촉구

뉴진스 멤버들의 부모들은 민희진 대표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이브의 비방을 중지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습니다. 부모들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뉴진스 멤버들에게 학대와 비방을 지속해왔다고 주장하며, 민 대표와 함께하는 것이 자녀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다니엘의 어머니는 하이브나 쏘스뮤직 측이 아티스트 보호를 제대로 하지 않는 회사로 여겨진다고 토로했습니다.

 

 

 

민희진 경찰조사 배임은 없고 웃음만 있었다

안녕하세요. 토끼의시계입니다. 7월 9일 민희진 대표의 경찰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하이브의 업무상 배임이 주된 조사 이슈였고, 민희진 대표는 경찰조사에 일찍 참여하면서 업무상 배임에 대

watchofrabbit.tistory.com

 



마무리

뉴진스 멤버들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꿈을 지키기 위해 민희진 대표와 끝까지 함께할 것임을 명확히 했습니다. 또한, 하이브가 민 대표를 향한 비방을 중지하고, 뉴진스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긍정적인 지원을 해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만큼, 이들의 미래가 밝기를 바랍니다. 이 사건을 통해 아이돌 연습생들의 권리와 복지에 대한 논의가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