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발한 광고 어떤 광고들이 있을까?

by 토끼의시계 2020. 3. 14.
반응형

길거리를 걸으며 만나는 많은 광고들

가끔 무릎을 탁 치는 광고를 만나기도 하는데요.

여기 기획자가 누구인지 궁금하게 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무슨 광고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보아하니 스파이더맨 손 같은데

오른쪽에는 살충제가 놓여 있네요.

스파이더맨도 쓰러질만한 살충제

뭔가 끌리는데요.

 

 

이번 광고는 표시만 봐도 아실거예요.

폭스바겐의 golf GTI광고인데요.

차를 타면 주변이 이렇게 보인다면

이 차를 사지 않을 이유가 없겠네요.

저는 한번도 못 타봐서 도로에서 달팽이를 본 적은 없습니다.

 

 

길거리에 이런 돈이 놓여 있다면?

그리고 훔쳐보라고 도발을 한다면

하지만 이 돈을 훔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강화 유리 광고거든요.

시험해보고 강화 유리를 사는 것도 좋겠네요.

 

 

음료를 마시고 있는 여자의 모습이 어떤가요?

저런 모습이라면 정말 매력적이겠네요.

어느 성형외과에서 내놓은 광고인데

병원에 줄을 서지 않고는 못 배기겠네요.

 

지하철 손잡이가 내 시계가 된다면

보기만 해도 멋진 착시 현상이 벌어지네요.

이런 시계는 어떠신가요?

 

문을 나오는 여자에게는 유리는 보이지 않았나 봅니다.

이렇게 깨끗한 유리 세정제가 있다면 

이 가게를 찾는 모든 사람들이 기대 하겠죠.

 

 

 

 

모공도둑 반반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