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다르 레깅스 이제는 남녀 상관없이 다 신는다.

토끼의시계 2020. 11. 4.
반응형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선보인 남성 레깅스, 쇼츠, 티셔츠 등 맨즈 캡슐 컬렉션이 애슬레저 시장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안다르는 ‘맨즈 캡슐 컬렉션’으로 남성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스트 쇼츠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용 티셔츠를 선보였다. 

안다르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는 출시 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남성 레깅스 트렌드를 이끌었다. 에어쿨링 레깅스의 편안한 착용감을 남편이나 남자친구, 남자 형제와 공유하고 싶었던 여성 소비자의 요청과 안다르의 오랜 연구 기간이 만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9부와 8.2부, 스윔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5부 레깅스까지 다양한 기장으로 출시됐다. 

출시하자마자 초도물량 품절대란을 불러일으킨 인기 제품인 안다르 남성 에어스트 쇼츠는 4계절 모두 착용 가능한 실용만점 아이템이다. 더운 날에는 단벌로 착용하고 요즘 처럼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레깅스와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어 남성 소비자들의 원픽으로 자리매김했다. 블랙, 빈티지블루, 올리브그린, 딥포레스트, 시멘트그레이와 핫 썸머를 위한 하이라이트, 네온오렌지, 스카이블루까지 8가지 색상 구성과 M부터 3XL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사이즈 구성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 안다르 맨즈 티셔츠 역시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캐주얼한 디자인의 만남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안다르의 인기템인 에어리핏 티셔츠가 맨즈 라인으로 출시돼 인기다. ‘에어리핏 맨즈 에센셜 숏슬리브’와 ‘에어리핏 맨즈 에센셜 롱슬리브’로 기장에 따라 2가지 스타일로 출시했으며, 보송하고 가벼운 코튼 텍스처와 탄탄한 조직감으로 관리가 쉬워 남성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맨즈 드망 셋업 재킷’과 ‘맨즈 드망 조거핏 팬츠’ 등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맨즈 드망 셋업 재킷은 일교차가 큰 요즘에 적합한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안다르 맨즈 캡슐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은 광고를 통해 작성된 글이 아니라

정보 제공을 위해 작성된 글임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