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 10분만에 매진

by 토끼의시계 2021. 2. 15.
반응형

싱어게인 콘서트 예매가 오늘 오후 2시에 오픈되었다.

예매는 오랜 기회를 주지 않았다.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가 10분만회 전회 매진되었다.

 

쇼플레이 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예매 시작 전후로 예매처 사이트에는

접속자 수가 13만 명까지 몰렸다고 한다.

일시적인 예매 사이트 다운 등

싱어게인 콘서트의 열기가 뜨겁다.

 

싱어게인이 열풍이긴 한가보다.

나도 예매를 하려 했으나 사이트 얼굴도 보지 못했다.

클릭할 여유조차 주기 않고 서울 콘서트는 물거품이 되었다.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르게

앨범을 낸 무영가수라는 타이틀이

방송을 보는 내내 그 사람의 사연에 집중하게 했고

한 명 한 명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했다.

그들의 노래가 그들의 인생을 대변했고

이상한 이슈들도 있었다.

나 역시 그들과 애환을 함께한 느낌이 들어서

콘서트를 예매하려고 했으나

나보다 더 간절한 마음의 팬들이

그들의 모습을 보며 위안을 얻을 거라 생각한다.

나는 아쉬운 대로 유튜브에 있는 그들의 노래를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