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윤여정 할리우드는 동경하지 않는다 미국은 아들 보러 오는 곳

by 토끼의시계 2021. 4. 28.
반응형

윤여정-인터뷰-기사
윤여정 인터뷰 기사

‘미나리’의 할머니 연기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정(74)이 “할리우드를 동경하지 않는다(I don’t admire Hollywood)”고 말했다.

윤여정은 28일(현지 시각) 미국 NBC 방송 인터뷰에서

“미국에서 작업(project)을 제안 받고는 하는데 한국인들은

내가 할리우드를 동경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며

“그러나 나는 할리우드를 동경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미국에) 계속 오는 이유는 아마도 내가 미국에 와서 일하게 되면

아들을 한 번 더 볼 수 있기 때문일 것”라며

“이것이 내 진심(from the bottom of my heart)”이라고 했다.

NBC 방송은 윤여정에게 ‘K그랜드마’(한국 할머니)라는 수식어를 붙이면서

“윤여정은 글렌 클로스와 브래드 피트를 존경한다고 했지만,

작은 경고를 하자면 그는 할리우드에 그렇게까지 관심이 없다” 말했다.

윤여정은 지난 25일 시상식 당일 한국 특파원단과의

기자 간담회에서도 농담으로

“나는 미국 사람들 말 잘 안 믿는다.단어가 화려하지 않나”

“내 퍼포먼스를 존경한다는데 내가 너무 늙어서 그런지 남의 말에 잘 안 넘어간다”

이날 NBC 인터뷰에서 윤여정은

“나는 집으로 돌아갈 것이고 다시 일을 시작할 것”이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일이 없으면 따분해진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느냐”며

“직업은 당신의 한 부분이고, 당신의 이름, 그리고 당신 자신을 대변한다”고 했다.

이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의 순간은 매우 행복했지만,

그것이 내 인생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우 윤여정이 보여준 한마디 한마디가

미국을 경악하게 하고 있다.

연기력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은데 이어

시상자 브래드피트를 치켜올리는 발언에 대해서도

위트 있는 한방을 날렸고

이번에는 할리우드를 동경하냐는 질문에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는 대답을 했다.

NBC인터뷰에서 보여준 윤여정의 일침은

미국 사람들조차도 대단하다는 반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