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칼럼

벚꽃 시즌만 볼 수 있는 벚꽃 에디션 벚꽃붕어빵

by 토끼의시계 2022. 3. 17.
반응형

추운 겨울이 스믈스믈 물러가고

드디어 봄이 피어오고 있네요

이 때쯤이면 꼭 생각나는 것

바로 벚꽃 구경입니다.

그런데 벚꽃만 구경하고 이 봄을 보내셨나요?

오늘은 벚꽃 시즌을 제대로 즐기는

벚꽃 에디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벚꽃 붕어빵
벚꽃붕어빵

벚꽃붕어빵

 

바삭한 빵과 벚꽃을 닮은 벚꽃붕어빵은

벚꽃잎이 들어간 향긋한 반죽과

달콤한 팥이 어울어진 벚꽃 시즌 음식인데요.

일본에서는 타이야끼라고 부릅니다.

벚꽃 축제가 열리는 일본에서는

매년 벚꽃 붕어빵이 인기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올해는 핑크붕어빵인

벚꽃 붕어빵을 만날 수 있을까요?

 

 

벚꽃 양갱
벚꽃 양갱

벚꽃 양갱

 

양갱하면 생각나는 건 칙칙한 겉모습일텐데요.

팥이 들어갔음에도 먹음직스러운

수제 양갱인 벚꽃 양갱은 어떠신가요?

유리같은 앙금에 벚꽃을 직접 넣은 양갱들

착한 겉모습과 달리

벚꽃 양갱의 가격은 그리 착하지 못하답니다.

 

 

벚꽃 에디션
몰스킨 벚꽃 에디션

 

몰스킨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

벚꽃 시즌에 봄을 맞이하여유명 섬유 디자이너이자 예술가히무로 유리와 협업하여2022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벚꽃의 명소인 도쿄 우에노 공원에서 영감을 얻어제작한 노트에는 봄이 제대로 담겨 있네요.패브릭 두겹을 겹친 후 맨 위 패브릭 실을 잘라텍스쳐와 색감을 표현한히무로 유리의 시그니쳐 SNIP SNIP 직물기법을 사용예술성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노트의 사이즈는 포켓과 라지레이아웃은 룰드와 플레인여러가지 선택권이 있어 전국 몰스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몰스킨 매장 찾기

 

 

 

벚꽃 텀블러
벚꽃 텀블러


스타벅스 벚꽃 텀블러

 

모든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는

매년 다른 방식의 텀블러를 내놓고 있는데요.

작년 스타벅스에서는 분홍색의

벚꽃 텀블러를 내줘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에도 기대되는 벚꽃 텀블러 리미티드

스타벅스는 작년 벚꽃 에디션을 넘어설까요?

작년 에디션들을 구경하며 올해도 기대해 볼까요?

 

2021 카페 벚꽃 에디션 

 

 

 

 

여러분은 올해 어떤 벚꽃 에디션을 만나실 건가요?

먹거리도 좋고 한정판 에디션도 좋습니다.

봄이라면 어떠한 벚꽃을 만나셔도

어떤 사람과 만나셔도

좋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