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tistory

구글 애드센스로 대박난 블로그들

by 토끼의시계 2022. 10. 31.
반응형

 

 

블로그를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적습니다. 이 글은 여러분들의 블로그가 어떤 글을 적어야 하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성공 사례들

구글 애드센스에 적합한 블로그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구글 애드센스란 무엇인가요? 단순히 애드센스를 위한 블로그를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제가 애드센스 사이트를 가장 처음 접했을 때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구나 하는 마음보다는 앞으로 어떤 글을 쓸까?에 대한 고민을 더 했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돈을 벌고자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글을 여기까지만 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고민한 구글 애드센스의 방향에 대해 듣고 싶은 분들은 제 말에 집중해주세요.

 

 

 사진으로 올려드린 동영상들은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자신의 성공을 얻은 사람들입니다. 미국 내에서 500만 명이 하루에 들어오는 블로거부터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를 키우는 음식 블로거도 있습니다. 저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자마자 저 영상들을 하나하나 다 보기 시작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의 성공을 이루게 하였을까? 그 전에 여러분이 저 동영상들을 보지도 못하셨다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성공사례

 

 

 블로그 글을 쓰신다는 많은 분들의 선택은 같습니다. 내가 누군가처럼 잘써서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 물론 그 방법도 나쁘지 않은 방법입니다. 많은 소식을 집약적으로 전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나만의 컨텐츠화를 하는 것입니다. 신문사 모두를 돌아보고 그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뉴스화 하는 블로그, 내 요리 비법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먹는 음식에 키 레시피를 제공하는 블로그, 독후감을 매일 적는 블로그도 좋은 블로그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돌아보면서 내 블로그는 이 사람들과 어떤 점이 다른지 느끼셨으면 합니다.

 

 저 역시 좋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고 자부하지는 못합니다. 몇 안 되는 글로 남들처럼 운영하는 블로그를 운영해 왔으니까요. 그러나 나만이 쓸 수 있는 글들을 사람들이 봐주면서 제 블로그를 달라졌고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3년만에 블로그의 감회를 적으면서 여러분들 역시 좋은 블로거들이 되시라는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