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변우석 과잉경호 팬들까지 뿔났다

토끼의시계 2024. 7. 15.

배우 변우석 경호 문제
변우석 배우

 

변우석 경호 논란의 시작
안녕하세요. 토끼의 시계입니다. 1000만을 넘은 대배우 변우석 저 역시도 팬인데요. 배우 변우석의 과잉 경호 논란은 지난 7월 1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발생했습니다. 변우석이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에 도착했을 때, 경호업체가 일반 승객들을 대상으로 과도한 경호를 펼치며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경호업체는 라운지 승객의 항공권을 검사하고, 강한 플래시를 쏘며, 무단으로 공항 게이트를 통제하는 등의 행동을 보였습니다.

 

사건의 전말
변우석이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 서머 레터'를 위해 홍콩으로 출국하던 중, 많은 팬과 취재진이 인천공항에 몰렸습니다. 경호업체 직원들은 이 인파를 통제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했는데, 그 과정에서 공항의 게이트를 막고 라운지 이용 승객들에게 플래시를 비추는 등의 과잉 경호를 펼쳤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호소하며 논란이 커졌습니다.

 



경호업체의 해명
경호업체 대표는 논란이 커지자 해명에 나섰습니다. 그는 변우석의 소속사에서 과잉 경호를 요청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게이트 통제는 공항 경비대와의 협의를 거쳐 안전사고 예방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라운지 이용 승객의 항공권 검사 또한 경비대와 협력하여 혼잡을 막기 위한 조치였다고 덧붙였습니다.

과잉 경호의 문제점
이번 사건을 통해 과잉 경호의 문제점이 다시 한 번 부각되었습니다. 공공장소인 공항에서 필요 이상의 경호가 일반 승객들에게 불편을 초래한 것입니다. 이는 경호업체의 행동이 공공의 이익을 침해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변우석을 향한 비판도 이에 따라 커졌습니다.

사회적 반응
이번 사건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소셜미디어에서는 경호업체의 과잉 경호를 비판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왔고, 언론 매체들도 이 사건을 집중적으로 보도했습니다. 대중들은 경호의 필요성을 이해하면서도, 과잉 경호가 초래하는 문제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쯔양 전남친 협박 참피디가 살렸다

안녕하세요. 토끼의 시계입니다. 최근 쯔양 피해 고백 라이브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유튜버 홍사운드의 2020년 뒷광고 사태 당신 참피디와 쯔양에 대해서 언급해

watchofrabb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