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 공개 반응 폭발

토끼의시계 2024. 8. 12.
반응형

슈퍼소닉

프로미스나인 신곡 슈퍼소닉이 8월 12일 6시 하이브 레이블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되었다. 슈퍼소닉은 스포티한 스타일의 프로미스나인 멤베들의 개성을 살린 곡으로 썸머퀸의 명성에 맞게 시원시원한 곡으로 우리의 눈을 사로 잡았다. 1년 2개월만에 컴백한 프로미스 나인 슈퍼소닉의 매력은 무엇일까?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
슈퍼소닉 뮤직비디오

슈퍼소닉 새로운 여름의 탄생,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으로 팬덤을 흔들다!

🎤 프로미스나인 드디어 그들이 돌아왔다! 이번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하고 열정적인 싱글로 무장해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슈퍼소닉은 그들의 기존 이미지를 확 뒤엎고, 한층 더 성숙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덤 '플로버(flover)'의 심장을 뛰게 하고 있다.

 



💥 송하영, 무대에 대한 열정 폭발! 그녀는 "이번 무대는 기존 프로미스나인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준비 과정에서 그녀는 체력을 키우기 위해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운동했다고 밝혀, 더욱 강렬한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 노지선* 첫 인트로부터 '슈퍼소닉'에 빠지다!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요!"라고 말하며, 이 곡을 통해 프로미스나인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설렘을 드러냈다. 이서연 또한 "중독성 강한 후크"를 강조하며, 뜨거운 여름에 딱 맞는 강렬한 가창력과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 박지원은 "목에서 피 맛이 난다!"며 웃으며 연습의 고단함을 털어놓았다. 빠른 템포와 고난도 안무로 무장한 이번 무대는 단순한 퍼포먼스를 넘어서는 에너지 폭발 그 자체! 프로미스나인은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서로에게 힘을 실어주며 연습에 매진했다.

 

 


🌞 여름의 퀸이 되다! 2021년부터 프로미스나인은 청량한 여름의 이미지를 확립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대학 축제와 워터밤 투어 등 여름을 대표하는 무대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이유도 바로 이 청량함 덕분이다. 이번 '슈퍼소닉'은 그 명성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임이 분명하다.

🚀 이번 싱글에 수록된 '비트 더 히트(Beat the Heat)'와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도 주목하라! 프로미스나인은 이 두 곡을 통해 기존의 청량함을 넘어서는 새로운 여름의 에너지를 제시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여름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

🟥 박지원은 이번 싱글을 '빨간색'으로 표현하며, "더운 여름에 어울리기도 하고 열정이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곡"이라 강조했다. 백지헌 역시 "기존의 시원함과는 또 다른 새로운 여름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번 싱글의 특별함을 어필했다.

 

 

 

프로미스나인 8월의 컴백 섬머퀸의 귀환

프로미스나인 컴백: 여름의 서머퀸 귀환을 기대하며안녕하세요. 토끼의 시계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걸그룹을 좋아하시나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은 바로 프로미스나인입니다. 2024년 여름

watchofrabbit.tistory.com

 



프로미스나인의 새로운 도전! 그들이 선보일 강렬하고 시원한 퍼포먼스를 기대해보자. 여름을 장악할 프로미스나인의 슈퍼소닉, 당신의 심장을 울릴 준비가 되어 있다. 우리만 앨범 안 내?라는 이채영의 외마디 투정이 있었던 2024년 8월 진짜 썸머퀸이 돌아왔다. 듣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래, 이 곡은 2024년 최고가 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