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카톡오류-재택근무 때문인가

by 토끼의시계 2020. 3. 2.
반응형

오늘 10시~11시 카톡오류

국민메신저 '카카오톡'에서 2일 메신저 수신과 발신 오류가 발생한 지 약 1시간 20분 만에 정상화됐다. 그 사이 이용자는 카카오톡 PC 버전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못해 불편을 겼었다.

카카오 관계자는 "내부 네트워크의 일시적인 오류발생으로, 오전 8시 58분부터 10시 17분까지 약 1시간 20분 간 일부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및 PC버전에서 메시지 수발신 및 로그인 불가 문제가 있었다"면서 "장애 감지 즉시 긴급 점검을 통해 현재 모두 정상화 된 상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불편을 겪으신 이용자분들께 사과 말씀을 드리며 향후 장애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카카오톡 오류로 이날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에는 '카카오톡 오류'와 '카톡 오류'등이 올랐다.

 

오늘 아침 카톡이 마비되었다.

10시경 카톡을 보내려는데 느낌표와 엑스표가 뜨고 재전송이 되지 않았다.

장애의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아마 재택근무 때문이 아닐까?

과도한 전송이 문제가 된 듯하다.

반응형

댓글